본문 바로가기

THE WRITERS 필진 소개, 연락처

카트만 영화지 <씨네21> <SCREEN> <nKino>, 드라마 월간지 <DRAMATIQUE>를 거쳐, 현재 [네이버 영화]와 <MOVIEWEEK> <KBS저널> 등에 기고 중. 영화정보 프로그램 [접속! 무비월드] 작가를 거쳤으며, 몇몇 단행본 집필과 편집, 윤문 작업을 했다. TV와 야구를 좋아한다. 두산 베어스의 열혈 팬. 
'무엇이든 써드립니다'의 정신을 갖고 프리랜서로 살고 있다.
cartman4골뱅이naver.com

cynicaly 문화지, 라이선스 경영전문지, 시사지 등 다양한 매체를 거쳐 영화전문지 <스크린>에 안착하는 듯 했으나, 최근 프리랜서로 독립. 현재 [네이버 영화]와 영화전문지 <SCREEN>, 시사문화지 <주간한국>, 테크문화지 <엠톡> 등에 기고 중. 방송은 영화정보프로그램 [SBS 접속 무비월드], [ELLE at TV] 작가로 활동 중. 간간히 단행본 윤문과 편집 작업도 마다않음. 전문분야는 영화와 음주가무, 연애 카운슬링. 유료상담 환영. 일하다 죽을 기세로 작업 중.
cynicaly골뱅이naver.com

ryucat 음식 잡지 <에쎈> 다큐멘터리 잡지 <지오> 영화지 <프리미어> 대한항공 기내지 <모닝캄> 장르문학지 <판타스틱> 남성지 <루엘>에서 일하며, 음식, 여행, 인터뷰, 라이프스타일, 문화 기사를 주로 담당했다. 글 쓰기 외에 영한 번역을 하며, [바른번역] 번역가이다. 유학파도 아닌 주제에 영어는 말도 제법 하고, 스페인어는 세 살 바기 수준. 여행광, 모로코부터 남미까지 두루 여행했고, 지금은 여행 욕구를 글/책과 관련된 다양한 일을 하는데 쓰고 있다. 믿거나 말거나 오컬트의 세계에 빠진 뒤로 별 차트와 타로 카드로 기자 친구들을 상담해주는 것이 취미. 커트 보네거트를 좋아하며 언젠가 그의 책을 번역하는 것이 꿈이다.
hanwon.ryu골뱅이gmail.com


punkpanther 영화지 <프리미어>, 패션지 <엘르> <데이즈드 앤 컨퓨즈드>를 거쳐 프리랜서로 활동 중.
깊고 넓고 위트 있는 시선으로 각종 대중문화, 사회현상, 트렌드에 대한 칼럼을 쓰고 있다.
sml0420골뱅이gmail.com

borasay 라이터스의 제5원소, 에이치엠코리아의 에디터, <제주에서 행복해졌다>의 라이터.
borasay골뱅이naver.com